
배우 오현경이 SNS 글을 해명하다 눈물을 터트렸다.
21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MBN '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-뜻밖의 커플'(이하 우다사3) 6회의 예고편이 공개됐다. 6회에는 탁재훈-오현경 커플과 함께 배우 김형준과 이규호가 출연한다.
예고편에서 김형준과 이규호가 손님으로 방문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. 그러던 중 탁재훈이 "다음 생에서나 사랑해야겠다고?"라며 최근 오현경이 SNS에 올려 화제가 된 의미심장한 글의 진상을 추구하기 시작했다.

오현경과 커플로 출연하는 탁재훈은 "사랑을 다음 생에 한다잖아"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. 오현경은 "오빠 나는 그게 아니었는데"라며 "오빠 SNS를 보던 중 '멍하나'라는 곡을 접했는데 그게 마음에 딱 와닿았다"라며 상황을 설명하던 중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.

이어 그는 "멍은 시간이 지나면 없어져야 하는데 나는 멍이 없어지지 않더라"며 "열심히 살아도 지워지지 않는 멍이 생긴다"라며 힘든 과거를 털어냈다.
이야기를 듣던 김형준은 "우리 나이 정도 되면 뭐 하나에 갑자기 뽝하고 꽂힌다"라 오현경의 말에 공감하며 "그 멍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확실히 지우길 바란다"며 응원했다.
탁재훈은 "이 프로그램이 어떻게 멍을 지우니? 나도 이 프로그램하면서 멍이 50개 생겼어"라며 김형준을 나무라자 옆에 있던 오현경이 "너만 잘하면 돼"라고 말하며 다소 처질 수 있는 분위기를 전환했다.

'우다사3' 6회에는 탁재훈-오현경 커플 외에도 김용건-황신혜의 달콤살벌한 캠핑카 여행기와 지주연-현우의 예능을 넘어선 ‘진심 고백’ 등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.
https://ift.tt/35mnrLv
엔터테인먼트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오현경 가슴에 멍자국 수십 개 생긴 이유 (영상) - 위키트리 WIKITREE"
Post a Comment